기존 피부 시술의 가장 큰 한계는 "곡선 디자인"이 어렵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3~4년전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PDO실리프팅의 경우에는 "직선 리프팅"에 해당합니다... 직선으로 이뤄진 실을 여러개 삽입하여 피부 리프팅을 도모하는 시술입니다... 물론 실을 여러개 삽입하면서 조금씩 각도를 달리하여 곡선 디자인을 도모할 수 있지만 당연히 한계가 있을 수 밖에 없습니다...
울쎄라, 써마지, 에어리프팅의 경우에도 원하는 디자인에 따라 곡선 디자인은 쉽지 않습니다... 울쎄라, 써마지의 경우에는 피부 진피층 이하를 초음파 등으로 자극함으로써 피부 재생을 촉진하여 리프팅하는 시술이므로 자유롭게 디자인하는 것은 한계가 있습니다... 에어리프팅의 경우에도 두피나 귀밑 부분을 중심으로 피부를 당겨주는 시술이므로 전체적인 윤곽을 잡기에는 뛰어날 수 있으나 미세한 부분을 조정하기는 어렵지요~;;;
이러한 "곡선 디자인"을 가능하게 하는 대표적인 시술이 실루엣소프트입니다...
실루엣소프트는 일단 삽입자체를 자유자재로 디자인하면서 시술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주 미세한 부위, 예를 들어 인중이나 콧볼부위 등에도 쉽게 시술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곡선디자인이 가능한 실루엣소프트의 특징은 거꾸로 말하면 똑같은 개수의 실이라도 어떤 방향으로 어떤 각도로 어떻게 시술하는지에 따라 시술효과는 큰 차이가 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똑같은 이중턱 리프팅을 실루엣소프트로 시술하더라도 고객의 피부 특성에 따라 시술방법은 조금씩 차이가 나기 때문입니다~
곡선리프팅... 그리고 곡선디자인.... 이는 즉 과거의 천편일률적인 얼굴이 아닌 개개인의 얼굴특성을 반영하여 시술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더이상 "너 뭐 했니?"라는 질문을 안받을 수 있는 것이지요~^^
'MH 리프팅 Story > 실루엣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많이 시술한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실루엣소프트에 대한 오해~^^;; (0) | 2016.04.28 |
---|---|
다양한 부위에 시술되는 실루엣소프트... 가장 많이 시술되는 부위는??? 바로~ V라인 리프팅~^^ (0) | 2016.04.28 |
실루엣소프트 콧볼축소에서 옆모습, 45도 모습을 디자인해야 이쁜 모양이 나옵니다``` (0) | 2016.04.27 |
실루엣소프트 시술 후 붓기는 어느정도인가요????? (0) | 2016.04.22 |
실루엣소프트는 리프팅시술? 볼륨시술? (0) | 2016.04.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