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셀. 시술시 통증에 관한 이야기.

MH에서 루미너스셀이라는 이름의 새로운 콜라겐부스터를 런칭하여 시술한지 대략 2달 가량 되어가고 있습니다. 시술 효과에 대한 피드백은 기대치보다 좋은 편입니다^^

사실 리쥬란, 리제스킨 등 여러가지 이름의 콜라겐부스터 시술의 경우 그 효과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루미너스셀의 경우 기존 콜라겐부스터보다 고가의 시술이긴하지만 효과 자체가 나오는 시기가 빠르고 시술받으신분이 그 효과를 직접 체감하는 정도가 높다보니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것같습니다.

 

 

새로운 시술의 경우에는 고객들이 궁금해하시는 것 중 하나가 시술시의 통증이 어느정도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루미너스셀의 경우 고객들의 반응을 보면 시술방법에 따라 조금씩 차이가 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빠른 효과를 위해 루미너스셀을 최대한 피부 얇게 시술할 경우에는 통증이 높은 편입니다. 물론 이런 시술방법에 따른 통증의 차이는 리쥬란이나 리제스킨 등의 타 시술도 마찬가지이기는 합니다.

그래서 통증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고객분들께는 루미너스셀 시술시 조금은 피부 깊은 층에 시술하기도 합니다.

그리고 루미너스셀 시술시 M-Cell을 믹스하여 시술하게 되는데 그 Mix방법에 따라서도 시술시 통증이 조금 상이합니다.

 

 

결론적으로 루미너스셀 시술 시 통증은 기존의 콜라겐부스터 등의 시술보다 통증이 없는 편입니다. 다만, 빠른 효과가 필요한 고객들께는 최대한 피부 얇게 시술하다보니 통증의 정도가 조금 높아질 수 있습니다. 그리고 M-Cell 믹스방법도 현재는 통증을 최대한 낮추는 방향으로 시술 프로토콜을 확정하여 시술하고 있지요.

 

MH의 새로운 콜라겐부스터 루미너스셀.

시술시 통증을 최대한 낮추는 프로토콜로 고객들에게 보다 부담없이 다가갈수 있을 것 같습니다^^


루미너스셀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1:1 상담을 통해 궁금증을 해결해보세요:)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