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사없이 승마살빼기. 튠바디와 토로이달고주파의 조합!!!

승마살은 허벅지 바깥쪽? 뒤쪽? 의 불룩한 형태의 지방부위를 일컫습니다. 흔히 승마바지를 입은듯한 모양이라 하여 승마살이라고 불리우지요.

승마살을 빼는 가장 흔한 방법은 각종 이름의 승마살주사로 지방을 분해하는 방법입니다. XX주사, OO주사 등 여러가지 이름의 지방분해주사를 승마살 부위에 시술함으로써 그 부위 지방이 배출되는 것을 도와줍니다.

물론 승마살 부위에도 지방흡입의 방법으로 라인을 잡을 수 있지만 부작용 및 회복기간 등을 감안할때 수술보다는 간단한 시술을 선호하는 부위이지요.

 

저희 MH에서는 튠바디와 MPR토로이달 시술로 승마살부위의 지방을 파괴하고 피부탄력을 매끄럽게 시술합니다. 악센트프라임이라는 이스라엘 명품 장비와 MPR 캐나다에서 도입한 토로이달 방식의 고주파 시술의 조합으로 통증이 전혀없이 미세부위 체형관리를 시술하는데 통증이 없고 부작용위험이 없다는 측면에서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악센트프라임의 튠바디 시술 중에서 승마살처럼 미세부위의 경우에는 튠라이너라는 핸드피스를 사용하게 되는데 3D초음파로 미세부위 지방파괴에 효과적인 시술입니다. 무엇보다 국소마취조차 필요없을만큼 통증이 없으며, 시술시간도 30분을 넘지 않습니다.

MPR토로이달 고주파는 2018년 국내에 상륙한 고주파 장비로 피부표면이 아닌 피하쪽에 빠른 열을 자극함으로써 기존의 다른 고주파 시술과 달리 지방분해속도가 빠른 시술입니다.

 

물론 승마살 부위에 지방이 과다한 경우에는 MH에서도 지방분해주사 시술과 병행하여 피부라인을 잡습니다. 다만, 지방이 너무 과다한 정도가 아니라면 여러가지 측면에서 주사시술보다는 튠바디와 토로이달 고주파 방식이 피부조직을 생각하면 유리한 시술입니다.

 

무엇보다 승마살주사시술은 1년마다 반복시술해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럴 경우 아무리 안전한 주사시술이라 하더라도 피부조직에는 무리가 갈 수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너무 과다한 승마살이 아니라면 피부조직의 건강을 위해 튠바디 + MPR, 즉 초음파 + 고주파의 콤비네이션 시술이 바람직 할 수 있을 것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