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바디 + MPR고주파. 역시 체형은 장비가 중요하다는 진리...

저희 MH의 경우 필러, 리프팅, 피부레이저 시술이 Main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많은 분들이 체형관리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아 올해초부터 체형쪽 장비를 차례데로 구비하게 되었습니다.

 

3달전쯤 튠바디 + 토로이달 MPR 고주파 기계로 기본적인 체형 장비 셋팅을 마무리하고 체형 관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였습니다.

대략 3개월 가량 지났는데 고객들의 만족도가 기대이상인 편입니다.

여러가지 체형분해주사, 지방흡입에 불만이셨던 분들이 튠바디 + MPR 시술을 받으시고 그 결과가 좋다보니 전체적인 바디관리를 받으시는 분들도 많으시고 주위분들을 많이 소개해주시는 편입니다.

 

물론 중간중간에 HPL을 병행하는 경우도 있지만 삭센다를 진행하며 튠바디 + 톨로이달 MPR의 비수술지방흡입 시술은 확실히 메리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통증이 거의 수반되지 않으며, 시술시간도 길지 않다보니 간편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지방이 없어지는 시술 결과 또한 1-2회 시술 후 부터 본격적으로 나타나다보니 외관상의 효과에 대한 만족도가 높습니다.

 

기본적인 시술원리는 튠바디의 초음파시술과 MPR의 고주파 시술이라 할 수 있는데 지방파괴와 더불어 피부탄력을 동시에 높여주다보니 바디라인자체가 아름다워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지방흡입의 경우에는 지방은 바로 없어지지만 탄력이나 디자인쪽으로는 불만이 나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체형은 장비빨이 90%라는 이야기...

튠바디 + MPR 고주파 시술 조합의 효과를 보며 어느정도 맞는 이야기로 생각됩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