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페이스 시술 유지기간은?

악센트프라임이라는 레이저의 리프팅 시술인 튠페이스 시술이 낯설어하시는 분들이 아직 많으신 관계로 당분간 튠페이스 시술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보통 울쎄라 시술의 경우 유지기간이 1년 이상이라 알려져있습니다. 울쎄라는 대표적으로 초음파를 활용한 피부재생/리프팅 시술이며, 피부자극 후 새로운 피부세포가 재생되는데 대략 1년 가량 지속적으로 재생과정을 거치게 됩니다.

악센트프라임은 써마지와 유사한 고주파 피부 리프팅 시술이며, 대략적인 유지기간은 6개월~1년 이상으로 명문화되어 있습니다. 유지기간 편차가 왜 존재할까요???

바로 시술시 에너지를 조절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반적으로 튠페이스 시술의 경우 kj라는 단위로 에너지를 표시하는데 1회에 가하는 최대치를 100kj로 봅니다.

1회 시술로 100kj를 풀로 시술했을 경우에는 대략적인 유지기간이 1년 가량인 셈입니다. 다만, 유지기간을 늘리기 위해 무리해서 풀샷을 시술하기보다는 적정 에너지를 공급하는 편이 좋을 수 있습니다.

 

특히 고객분들 중에는 Shot수에 민감한 분들이 계신데 이는 본인의 피부 건강을 감안해보았을떄 그렇게 적합한 고려사항은 아닐수있습니다.

예를 들어 피부가 매우 민감한 고객이 울쎄라나 써마지 그리고 튠페이스 시술을 과한 Shot으로 시술했을 경우에는 피부자체에 무리가 갈 수 있기때문입니다.

따라서 울쎄라, 써마지, 튠페이스 등의 고주파, 초음파 피부재생/리프팅 시술의 경우에는 유지기간과 Shot수에 민감하게 생각하기보다는 본인의 피부상태 등을 감안하여 6개월, 1년 혹은 1년 6개월에 한번씩 관리하겠다라는 Plan으로 접근하시는 것이 바람직한 사고방식입니다.

한번에 확~! 유지기간을 늘린다는 욕심보다는 적정하게 꾸준히 관리하시는 것이 결국 2년 5년 뒤의 노화방지를 위해 효과적이기 떄문입니다~

튠페이스 시술. 꾸준하게 시술받을때 더욱 빛이 나는 리프팅 시술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