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자주름 시술에 윤곽주사가 사용되는 경우는???

앞서 팔자주름을 필러로 시술하는 방법에 대해 살짝 알아보았습니다. 물론 팔자주름의 케이스는 워낙 다양하기때문에 필러만이 정답이 아님은 분명히 말씀드렸습니다.

흔히 윤곽주사라 하면 이중턱부분의 지방파괴를 위해 시술하는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늘어진 턱살을 리프팅하려면 우선 늘어진 부분의 지방부터 파괴하는 것이 순서이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목적의 윤곽주사가 팔자주름에 시술되는 경우는???

볼살부위에 지방이 몰리면서 동시에 처짐이 발생하였다면 팔자주름 부위가 상대적으로 깊어보이게 됩니다. 바로 이런 피부타입의 팔자주름 시술에 윤곽주사가 시술되게 됩니다.

볼살부위에 지방이 쌓이고 늘어진 경우에는 팔자부위에 아무리 필러를 시술하더라도 늘어진 볼살때문에 곡선자체가 아름답게 나오지 않습니다. 오히려 전체적인 얼굴선이 처져보이게 됩니다.

이런 경우에는 윤곽주사로 볼살 부위의 지방을 빼주면서 볼살의 높이를 낮춰줌과 동시에 팔자 필러를 시술함으로써 팔자 주름 개선과 동시에 볼 근처의 곡선도 자연스럽게 디자인할 수 있습니다.

 

 

모든 시술은 고객이 고민인 부위를 살펴볼때 그 부위와 연결된 부위를 동시에 진단하고 그에 맞는 시술을 처방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코필러 시술시에는 턱과 이마의 볼륨을 함께 봐줘야 아름다운 코모양을 조각할 수 있으며, 입술필러를 시술할때에도 인중라인과 턱선을 함께 고려해야 합니다.

팔자 주름도 마찬가지입니다. 팔자주름 부위의 문제일 수 있지만 팔자와 연결된 볼 부위의 문제와 뗄레야 뗄 수 없는 관계입니다.

팔자주름의 필러 시술과 병행할 수 있는 윤곽주사의 쓰임새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에는 튠페이스, 울쎄라, 써마지 등의 리프팅레이저 시술이 어떤 경우에 팔자주름 개선에 사용될 때 효과적인지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