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이 아닌 실루엣소프트로 콧볼을 축소할때의 장점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마취, 절개 등에서 유발될 수 있는 부작용 가능성이 극히 드물다는 점, 시술 후 마음에 안들경우 언제든지 원상복구할 수 있다는 점 등 다양합니다...
오늘은 이러한 실루엣소프트로 콧볼을 축소할때 디자인측면에서 중요한 포인트 하나만 짚고 가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은 콧볼을 축소하고자 할때 얼마나, 몇 cm나 그리고 밑에서 봤을때 콧망울 모양이 어떻게 되는지... 등등등 콧볼의 모양과 관련된 것에 대해 집중적으로 관심을 갖게 됩니다...
하지만 코를 시술할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중 하나~! 바로 인중과 코끝사이의 각도입니다...
이 각도는 특히 옆모습과 45도에서 봤을때의 사람인상에 큰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실루엣소프트로 콧볼을 축소할때에는 자연스럽게 코끝도 조금 위로 올라가게 되는데 이 경우 위와 같이 전체적인 얼굴인상을 감안하여 디자인하는게 중요합니다...
콧볼 3mm가 줄었는지 5mm 줄였는지보다 위의 각도를 감안한 전체적인 코모양을 이쁘게 디자인하는 것이 핵심이라고 할 수 있지요...
때에 따라서 바비코나 하이코 등의 시술을 병행하게 되는 것도 이와같이 콧볼만 단순히 축소한다고 코의 아름다움이 완성될 수는 없기 때문이지요```
실루엣소프트는 기계적인 시술 개념과는 정반대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디자인이 어떤 시술보다 중요하며, 어떻게 디자인하였는지에 따라 그 효과는 천차만별일 수 밖에 없습니다...
하나의 작은 부위를 시술하더라도 디자인은 얼굴 전체를 디자인하는 것.... 무엇보다 중요한 시술이지요...
'MH 리프팅 Story > 실루엣소프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많이 시술한다고 좋은 것은 아닙니다... 실루엣소프트에 대한 오해~^^;; (0) | 2016.04.28 |
---|---|
다양한 부위에 시술되는 실루엣소프트... 가장 많이 시술되는 부위는??? 바로~ V라인 리프팅~^^ (0) | 2016.04.28 |
실루엣소프트 시술 후 붓기는 어느정도인가요????? (0) | 2016.04.22 |
실루엣소프트는 리프팅시술? 볼륨시술? (0) | 2016.04.21 |
내가원하는대로 만드는 얼굴모양~ Only 실루엣소프트~^^ (0) | 2016.04.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