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 라라필(Lha La Fill)은 필링시술인가

최근 갑자기 건조해지고 오랜기간 마스크착용으로 피부균형이 깨진 분들께서 MH 라라필(Lha La Fill)을 많이 좋아해주시는데 가장 흔한 질문 중하나가 “MH에서하는 라라필도 필링의 일종인가요?”라는 질문입니다.

심플하게 말씀드리면 필링시술의 일종이지만 기존의 Peeling과는 원리와 효과가 많이 다른 시술로써 Peeling보다는 Filling에 가까운 시술입니다.

기존의 필링제품 즉 Peeling에 주로 사용되는 제품의 주 원료는 AHA나 BHA성분이 메인이였습니다. 산성도가 높은 제품으로서 각질제거에는 탁월한 효과를 보이지만 피부자극이 강하다보니 여러 가지 부작용 위험이 높은것도 사실이였습니다.

3세대, 혹은 4세대 성분으로 불리우는 LHA 성분의 차별성을 가볍게 이야기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기존의 Peeling제품과 MH 라라필(Lha La Fill)의 차이로 이해해주셔도 좋을것같습니다.)

​ 가장 첫 번째로 고객님들이 느끼는 차이는 시술 받으실때의 “편안함”입니다. 즉, 약산성제품으로 PH 5.5에 근접한 제품으로써 피부가 매우 예민한 고객들도 시술을 받을 때 따갑거나 강한 자극을 느끼지 않습니다. 요즘처럼 피부가 예민한 계절에는 특히 좋은 장점이라 할 수 있습니다.

​ 두 번째의 장점은 기본적인 LHA성분의 각질제거 효과에 더불어 “타이트닝효과”가 뛰어나다는 측면입니다. 두피쪽과 귀아랫쪽에 집중적으로 라라필을 시술하면 얼굴전면 및 이중턱 부위가 리프팅되는 효과를 바로 느낄 수 있습니다. 물론 제품시술로서의 유지기간은 짧다 할 수 있지만 계속 반복 시술하게 되면 피부조직자체가 훨씬더 리프팅된쪽에 적응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그리고 LHA성분의 라라필이 기존의 AHA나 BHA성분의 필링과 다른 또다른 특징은 피부레이저 혹은 스킨부스터 시술과 동시에 시술할 경우 더 좋은 효과가 난다는 점입니다. 일반 필링의 경우 피부자극이 강한 경우가 많다보니 레이저시술처럼 피부자극이 강한 시술과는 동시에 병행하는 것을 금기시하는게 원칙입니다. 하지만 LHA성분의 라라필의 경우 여러 가지 색소레이저 뿐 아니라 울쎄라, 써마지,튠페이스, 인모드 등의 여러 리프팅레이저와 동일한 날에 시술할 경우 더욱 높은 시너지가 나오는 특징이 있습니다.

​기존의 AHA, BHA성분이 Peeling제품과 여러 가지 차별성을 갖고 있는 LHA성분의 MH의 라라필 시술 Case가 다양해지고 여러 가지 시술과 병행하여 임상을 할수록 그 쓰임새가 많은 새로운 느낌의 시술이라 생각됩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