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보다 너무 좋은 반응. 하지만 쇼핑몰 준비는 어렵다는...

아베크힐 마스크팩을 준비하면서 가장 궁금하면서도 걱정했던 부분...

"좋은 성분을 많이 넣었다고 사람들이 그 차이를 느낄 수 있을까?????"

"현란하고 화려한 화장품 광고 속에 성분으로 차별성을 얻을 수 있을까?????" 라는 부분이였습니다.

 

 

하지만 1달정도 출시 후 고객들의 반응을 보면서

"성분을 거짓말을 안하는구나"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지금까지 한달가량은 100% 병원에 내원하는 고객들에게만 판매가 진행되었습니다.

그런데 벌써 가끔씩 마스크팩을 구매하러 병원으로 오시는 분들이 생기는걸 봅니다.

"MH에 다니는 친구가 써보라고 해서 한번 써봤는데 제가 써본 팩 중에 가장 좋아서 사러왔어요. 온라인에는 파는 곳이 없던데요?"라는 말씀과 함께...

 

당초 아베크힐 마스크팩을 준비하면서 다른 마케팅 계획은 전혀 세우지 않았습니다. 쇼핑몰 조차 전혀 오픈 계획이 없었습니다.

모든 것은 고객들의 Feedback을 본 뒤에 결정하기로 하였습니다.

남들은 만족하지 않는데 저만 만족하는 팩을 광고로 판매한다는 것은 오만이 아닐까 라는 생각이였습니다~

 

 

지난주부터 조금씩 쇼핑몰을 준비하기 시작했습니다.

팩을 써본 많은 분들의 기대보다 뜨거운 반응을 느끼며, 팩을 구매하고 싶다고 저희 병원에 처음 내원하시는 고객들, 그리고 병원 전화로 팩을 주문하고 싶다고 문의하시는 분들을 보며 이제는 조그만 쇼핑몰 하나는 준비해도 부끄럽지 않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물론 저희 MH가 대대적으로 화장품 사업을 준비한게 아니다보니 쇼핑몰 준비하는 것도 여간 만만치 않긴 합니다 ㅎㅎ

촬영부터 문구까지 다같이 고민해야하는 ㅎㅎㅎ

 

그냥 마음 편히 준비하려 하고 있습니다~

마스크팩 제품 임상하는데 대략 8개월 10개월 가량 걸렸는데 그거에 비하면 편하겠지... 라고 생각합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