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부지방흡입의 부작용으로 고민하시는 분들에 적합한 튠바디

복부는 대표적인 지방흡입부위입니다.

복부지방흡입은 너무나 널리 알려진 시술로 일반고객의 경우 매우 간단한 시술로 생각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복부지방흡입의 수술과정상 피할 수 없는 부작용의 가능성은 존재합니다.

복부지방흡입은 피부속에 케큘라를 삽입하여 지방을 빼내는 과정으로 진행됩니다. 이때 피부쪽에 너무 가까운 지방을 제거할 경우 피부가 울퉁불퉁해지거나 함몰될 가능성이 존재합니다. 그리고 케뉼라 삽입과정에서 혈관 등을 건드리면서 부작용이 발생할 위험도 존재합니다.

이런 복부지방흡입의 부작용은 아무리 숙련된 의사라도 자칫 조금의 실수가 있더라도 발생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지방흡입이 워낙 일반화되어있다보니 경험이 없는 의사분들도 시술하게 되는데 이럴 경우 부작용 발생 위험은 더욱 높아질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에서 튠바디 시술과 HPL 그리고 MPR고주파 시술로 비수술지방흡입 시술을 하는 것도 이러한 부작용의 위험성을 최소로 하기 위함입니다.

튠바디시술은 2017년 하반기 이스라엘 알마사에서 개발한 세계 최초 3D초음파 지방파괴 시술이며, HPL의 경우에는 10년동안 지방제거를 위한 검증된 주사시술입니다. MPR 톨로이달 고주파 기계의 경우 2018년에 국내에 도입된 캐나다업체에서 제작한 차세대 고주파 시술입니다.

의료기기의 발전 모습을 보면 시간이 지날수록 부작용의 위험을 낮출수있도록 설계됩니다. 의료기기업체 입장에서도 가장 중요한 점은 부작용 위험을 낮추는 것이겠지요.

[튠바디 안전성과 효과에 관한 논문 발췌]

 

악센트프라임의 튠바디 시술과 HPL, MPR고주파로 비수술지방흡입 시술을 하면서 고객님들의 피드백을 받아보면 가장 많은 피드백이 "간단하고 마음편히 체형교정을 할 수 있어서 좋다"라는 점입니다.

당연히 지방흡입수술보다는 많이 내원해야하는 단점도 존재하고, 최소 4회 ~ 6회 이상은 방문해야 목표했던 체형이 나올 수 있기에 조금은 인내심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수술은 단 한번의 수술과 어느정도의 회복기간이 지나면 그 결과를 바로 확인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다만, 병원에 시술받으러가는 것이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조금씩 아름다워지는 본인의 체형을 체감할 수 있다는 점 또한 비수술지방흡입 시술의 장점이 될 수 있습니다.

 

아무리 낮은 가능성이라도 복부지방흡입의 부작용이 부담스러운 고객에게는 튠바디, MPR의 초음파/고주파 지방파괴시술의 조합이 그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