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부스터 유지기간 늘릴 수 있을까요?

모든 고객분들의 궁금하시는 것이 스킨부스터의 유지기간과 시술주기입니다.
국내의 경우에도 리쥬란힐러부터 2년전에 인기를 끌었던 샤넬주사NCTF 등이 국내 스킨부스터, 콜라겐부스터 시술을 주도하면서 지금까지도 쭉 이어지고 있는데요.

사실 스킨부스터도 그 성분과 세부성분의 농도에 따라 그 효과와 유지기간은 다양합니다.
최소한 유럽의 메이저업체의 경우 최소 3-4가지 라인으로 스킨부스터가 세분화되고 있는 것도 그 쓰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데요.

​ 스킨부스터와 달리 HA필러 등의 시술의 유지기간은 명확합니다. 주성분이 히알루론산이며, 시술목적자체도 볼륨개선을 위해 사용되기때문에 HA필러 시술 후 피부조직안에서 녹는 기간이 일정패턴을 보이게 됩니다. 그에 따라 시술의 유지기간이 정해집니다.

반면에 스킨부스터의 경우 유지기간이 명확하게 정해저 있지 않은데요.
엑소좀을 예로 들어보면 1회로 시술을 보는경우는 드문 경우입니다. 피부 손상 상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2~3주 간격으로 3회 이후에 유지를 위해 2~3달에 1회 시술을 권해드립니다. 하지만 이는 일반적인 경우이며 피부 상태에 따라서 달라질 수 있습니다.

​그래서 MH에서는 스킨부스터로 온전한 효과를 보기위한 피부상태를 만드는 관리를 먼저 진행합니다.
이번에 도입한 라라필(Lha La Fill)은 일반적인 필링시술이 아닌 채우는 필링으로 진피층 재생을 유도해 피부 장벽을 보호하고 정상화 시키기

때문에 엑소좀을 시술하게 되면 주변 세포들에게 서로 주고받아 피부개선과 피부질환 치료 피부장벽을 강화하는데 집중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고객입장에서 스킨 부스터 시술을 고민하고 시술을 고려할 때 가장 중요하게 보셔야할 포인트는  "충분한 검증기간"을 거친 시술인지에 대한 것입니다. 일반적인 스킨부스터 시술의 경우 성분자체의 위험성은 낮은 편입니다.

MH에서 최초 도입한 라라필 또한 내부임상을 통해 충분한 검증기간을 거쳤기에 위험성이 낮음을 확인하였습니다.
MH클리닉 필메드(FILLMED) 공식 키닥터로 위촉받아 그동안 수많은 경험을 바탕으로 시술에 대한 확신과 자신이 있음에도 더 좋은 시술결과로 보답해드리고자 끊임없는 연구로 정체되지 않도록 항상 노력합니다.

​오늘은 스킨부스터 유지기간과 시술주기 시너지 시술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시간은 스킨부스터에 시술관련 케이스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