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소프트를 이중턱에 시술하면 좋은 경우는?

MH피부과에서 실루엣소프트를 가장 많이 시술하는 부위는 아무레도 앞광대, 볼살, 팔자부위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중턱 부위 실루엣소프트 시술도 꾸준한 편입니다.

빗토주사, 튠라이너, 울쎄라 등 다양한 쁘띠 및 리프팅 시술이 이중턱 시술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중에서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이러한 여러가지 지방파괴 시술과 병행하여 이중턱에 시술될 수 있는데 가장 큰 장점은 빠르고 확실하게 턱라인을 디자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PLA성분의 콘과 녹는 실의 조합으로 만들어진 리프팅 시술입니다. 앞광대, 볼쪽에 시술할 경우 처진살을 리프팅해주는 효과 뿐 아니라 볼륨이 부족한 부위에 콜라겐 생성을 촉진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러한 실루엣소프트를 이중턱에 시술할때의 가장 큰 장점은 Cone모양으로 만들어진 돌기가 강력한 지지대 역할을 함으로써 턱라인을 바짝 당겨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과거의 녹는실의 경우에는 지지력이 약하기 때문에 그 유지기간이 매우 짧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중턱 부위에 일반 PDO실을 시술하는 것은 그다지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없었습니다.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지지력이 뛰어날 뿐 아니라 그 유지기간이 1년 6개월 이상 유지된다는 것도 이중턱 부위에 시술할때의 장점이 됩니다.

 

물론 실루엣소프트가 여타 다른 녹는실에 비해 비용측면에서 부담이 된다는 점은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유지기간을 고려해본다면 비용을 감안하더라도 충분히 장점이 뛰어난 시술입니다.

 

실루엣소프트를 이중턱에 시술할 경우에는 2줄로 시술하게 됩니다. 3-4년전에 실루엣소프트 초반에 시술할 때에는 이중턱 부위에 4줄을 시술하는 경우도 있었으나 디자인이 달라지면서 2줄로도 충분히 이중턱 개선에 효과를 볼 수 있게 되었지요.

 

이중턱 시술에 무조건 실루엣소프트가 정답은 아닙니다. 다만, 지방이 과다하고 처진 경우 지방은 빗토주사 등으로 파괴한뒤 처진 살을 라인에 맞게 리프팅할 경우 실루엣소프트는 정답이 될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