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국에 살고 있는데 1주일만 귀국합니다. 통증은 너무 못참는데 효과좋은 리프팅 레이저가 있을까요???

저희 MH 고객 분들 중에서 외국에 거주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것도 좀 특이하다할 수 있습니다. 외국에 거주하는 교포분들도 많으시고 해외에 몇년간 업무상 체류하시고 계신 분들도 많으십니다.

 

그런분들의 경우 잠시 귀국할때 필러나 리프팅 시술을 받으시고 돌아가는 경우가 많은데 오늘은 그 중에서 리프팅 시술에 대해 잠깐 얘기해볼까합니다.

일반적으로 통증에 심한 거부감이 없으시거나, 수면마취도 가능하신 고객의 경우에는 울써마지나 실루엣소프트를 많이 시술받습니다.

울써마지 시술의 경우에는 시술 후 3-4일 정도의 팔로업을 해주면 되기 때문에 1주일이라는 기간이면 충분히 시술 후 팔로업까지 가능한 시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6줄, 8줄 이상 시술할 경우에는 대략 1주일간의 팔로업을 해주시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실루엣소프트의 경우에는 고객에 따라 붓기 등이 유지되는 기간이 차이가 날 수 있고, 이상반응이 있을 경우 병원에서 후관리를 받으면 훨씬 효과 등이 좋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1주일 정도 국내에 오시는 경우에는 가급적 귀국 초반에 실루엣리프팅 시술을 받고 해외로 출국하기 하루이틀전쯤 후관리를 받으시는 방향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짧은 기간 귀국하시는 분들 중에서 통증은 도저히 못참겠는 분들이 계십니다. 그런분들의 경우 짧은 기간에 효과를 볼 수 있는 리프팅 시술을 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런분들의 경우 울쎄라, 써마지는 통증과 수면마취 거부감으로 시술이 어렵고, 튠페이스는 2-3회 시술을 받는 것이 좋다고하는데 어떻게 하는 것이 좋을지 문의를 주십니다.

 

이렇게 짧은 기간 국내에 체류하면서 통증 수반되는 리프팅시술을 못하시는 분들은 "튠페이스 + 에어젯" 즉 튠에어 시술이 적합할 수 있습니다.

튠페이스의 경우 에너지를 좀더 강하게 시술함으로써 1회 시술시 효과를 보다 높일 수 있는 방향으로 시술하며, 얼굴 윗부분은 에어리프팅으로 윤곽을 활실히 잡아주는 시술조합입니다.

두 시술 모두 마취가 필요없을 정도로 통증이 없는 시술이다보니 이런 분들께 보다 적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시술 모두 단독으로 개별시술할 경우에는 2-3회 시술이 필요하나, 두 시술을 동시에 시술함으로써 보다 확실한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하는 것입니다.

 

 

"아프지 않으면서" "1회 시술만으로" "드라마틱한 효과를 볼 수 있는" 단독 리프팅 시술은 없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여러가지 시술 조합을 통해 최적의 리프팅을 병행하는 것, 그리고 고객에 맞는 맞춤형 시술을 시술하는 것이 병원과 의사들의 몫일 것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