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써마지의 효과를 보완하는 프로토콜 한가지.

최근에 울쎄라와 써마지의 부작용 치료에 대해 몇번 언급해보았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울쎄라, 써마지 혹은 울써마지 시술의 효과를 보다 빠르게 체감할 수 있는 프로토콜 한가지에 대해 써볼까 합니다.

 

울써마지 시술은 상대적으로 즉각적인 효과보다는 시술 후 1달정도 경과후부터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시술입니다. 상대적으로 깊은 층에 피부자극 후 피부재생을 도모하는 시술이다보니 피부재생까지 일정기간이 필요한 시술이지요.

울써마지 시술의 경우 효과를 체감하기까지 조금 시간이 필요하다보니 효과를 보다 빠르게 얻고 싶은 고객에게는 어느정도의 시술보완이 필요합니다.

대표적으로 울써마지 시술 후 효과를 빠르게 당기기 위한 병행시술로는 리펌레이저, MPR리프팅, LDM 등이 있겠습니다.

울써마지 효과 보완을 위한 시술들의 공통점은 1.즉각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음. 2.피부자극이 거의없어 통증이 심하지 않음. 3.울써마지를 보완할 수 있는 원리의 시술. 입니다.

예를 들어 리펌레이저의 경우 적외선을 활용한 시술이며, MPR은 세계최초 톨로이달방식의 고주파시술, 그리고 LDM은 표피층 초음파 시술입니다.

 

즉, 울쎄라가 초음파를 활용한 시술이고 써마지가 고주파를 활요한 시술인데 상대적으로 피부 깊은 층의 피부자극을 도모하여 유지기간은 1년 이상을 도모하는 개념이라면 상기의 보완시술은 보다 얇은 피부층을 피부 부담없이 살짝 자극함으로써 즉각적인 리프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시술입니다.

 

MPR리프팅, 리펌레이저, LDM 등의 보완 시술 중 어떤 시술이 울써마지 시술 후에 좋은지는 고객 피부타입에 따라 조금 상이하기는 합니다.

들떠있는 피부를 쫙 붙이기에는 MPR리프팅이 효과적이며, 보다 윤기(보습쪽)있는 피부를 원하는 고객에게는 LDM이 적합합니다. 리펌의 경우 리프팅과 피부톤에 조금더 특화된 보완시술이라 볼 수 있습니다.

울써마지의 효과. 보다 신속하게 체감할 수 있는 여러가지 보완 시술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