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증없는 리프팅의 최적 조합...

얼마전 통증없는 리프팅의 최근 트랜드에 대해 살펴본적 있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 "튠페이스 + 에어젯"의 조합에 대하여 잠깐 이야기해볼까합니다.

튠페이스 시술의 경우 최근에 많이 언급한바 있습니다. 악센트프라임이라는 이스라엘 Alma사의 고주파 시술로 대략 3회 정도의 시술로 피부탄력을 높여주는 시술로서 리프팅레이저의 대명사 '써마지'와 견줄수 있는 시술입니다.

에어젯의 경우에는 저희 병원에서 대략 4년 가깝게 시술하고 있는 리프팅레이저로서 통증이 수반되지 않는 대표적인 리프팅 시술입니다. 주로 두피가깝게 시술되며, 두피쪽 자극을 통해 간접적인 리프팅효과를 도모하는 시술입니다.

 

그렇다면 튠페이스와 에어젯의 시술이 매우 고객들 반응이 뛰어난 이유는???

우선 튠페이스는 볼쪽이하 즉 하관쪽에 특히 효과가 빠른 시술입니다. 볼/앞광대/인디언주름/마리오네트 주름 등의 부위에 빠른 탄력을 주는 시술이지요.

에어젯의 경우 두피쪽으로 시술할 경우 얼굴 중앙부 위쪽에 라인을 잡아주는데 좋은 시술입니다. (귀아랫쪽으로 시술할 경우 하관쪽에 포커스를 맞출 수 있지요)

 

그렇다면 튠페이스 + 에어젯의 통증없는 리프팅의 조합이 왜 Synergy가 좋을지에 대해 아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즉, 부위별로 튠페이스와 에어젯을 조합함으로써 보다 효과적인 리프팅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또하나는 두 리프팅 모두 통증이 거의 없다는 공통점이 있기때문에 통증에 대한 거부감이 있는 고객들에게는 더할 나위없는 리프팅 조합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끔은 의외의 레이저 조합이 같이 병행했을때 좋은 Synergy가 나오는 경우가 있습니다.

고주파를 활용한 튠페이스 시술, 공기압을 활용한 에어젯 시술, 완전 상이한 원리의 리프팅 시술이지만 그 효과에 있어서 매우 궁합좋은 시술조합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