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핏, 튠아이, 튠페이스. 튠바디 유니바디 유니페이스 등 으로 불리는 튠레이저 시술은 악센트 프라임이라는 장비를 통한 시술을 부르는 명칭입니다. 악센트 프라임은 그동안 우리가 알고 있던 초음파와 고주파 레이저 전부를 하나의 장비에 넣은 것처럼 핸드피스만 바꾸면 다양한 시술이 가능한 레이저 장비입니다.
MH피부과에서는 총 9가지 종류의 핸드피스를 보유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지속해서 임상을 통해도입할 예정입니다. 많은 핸드피스를 다 가지고 있을 필요는 없지만, 핸드피스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다양한 시술이 가능하고, 시술 부위에 맞춤 적용이 가능하다는 이야기입니다.
그만큼 활용을 많이 할 수 있기 때문에 병원에 오시는 고객분들에게 꼭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핸드피스는 꼭 도입하고 있습니다.
유니바디 핸드피스 사실 악센트프라임의 튠페이스 시술이 워낙 단기간에 많은 사랑을 받은 탓에 다른 핸드피스가 조금은 뒤에 가려져 있다 할 수 있지만, 그 중 “유니” 핸드피스인 유니바디 시술 또한 바디 시술 특히 복부에 특화된 뛰어난 시술이지만 튠바디에 가려져 있었습니다.
유니바디 핸드피스 특성상 바디부위 전용되어 사용될 수 있도록 설계 되었는데요. 그만큼 악센트 프라임과 핸드피스가 제공하는 expectation 효과는 엄청납니다.
유니바디의 바디slash 원리는 핸드피스의 돌기로 에너지에 도달하여 피부 내 액체 지방에 직접 작용해 최대 20mm 깊이에 열을 생성하여 직물에 장력과 compact함을 부여하는데요.
바디 트리트먼트에 전념하여 핸드피스에 통합된 림프배수 마사지를 통해 외부 지방막만 손상시킵니다. 악센트프라임의 유니바디핸드피스는 튠바디 시술입니다. 부작용 등의 위험이 걱정스러운 고객분께 더욱 편안한 시술로 자리 잡게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런 원리를 정확하게 이해하고 있으면 고객의 상태와 원하는 바에 따라 어떻게 에너지를 제공하고 시술에서 필요한 전체 에너지양은 어느 정도면 되겠다는 계획이 나옵니다. 어떠한 방법으로 더욱 수월하게 보다 안전하게 그리고 더욱 효과적으로 라인을 잡아주는 방법을 위해 여러 시술 방법은 컴비네이션하게 됩니다.
그래서 같은 핸드피스로 시술을 했더라도 의사에 따라 시술 결과가 다르게 나옵니다. 제가 처음 시술했을 때와 지금 시술했을 때의 시술 프로토콜이 달라지는 것은 그동안 쌓인 시술 경험으로 인한 것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