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주파 리프팅 시술의 Trends...

피부 리프팅 시술에 있어서도 Trends가 있습니다. 10년전에 실리프팅이라는 개념이 처음 들어와서 금실리프팅이라는 녹지 않는 실리프팅이 유행한적이 있었고 그 이후 초음파를 활용한 울쎄라의 도입으로 초음파 리프팅의 개념이 확립되었지요.

비슷한 시기에 써마지라는 고주파를 활용한 리프팅의 개념이 도입되었습니다. 그리고 5-6년 전쯤 녹는 실을 활용한 여러가지 실리프팅의 종류가 경쟁하듯이 출시되었습니다. 돌기모양에 따라 여러가지 모양의 여러자기 이름의 각종 실리프팅이 출시되었습니다. 이외에 에어젯 등의 공기압을 통한 시술, 그리고 뷰티건 등의 약물침투 리프팅 시술들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어느정도 리프팅 시술의 개념이 구분되면서 기존의 대표 시술과 유사한 시술들이 출시되게 됩니다.

울쎄라 시술과 유사한 더블로, 슈링크 등이 출시되며 초음파를 활용한 리프팅 시술이 한 축을 이어가고 있고, 실리프팅은 기존의 PDO실의 범위를 넘어 PLA성분의 실루엣소프트 시술이 등장하며 그 시술범위의 한계를 넓혔습니다.

올해의 리프팅 레이저의 가장 큰 특징은 다양한 고주파 리프팅 시술의 출시입니다.

40.68Mhz 고주파를 활용한 악센트프라임의 튠페이스 리프팅, 세계 최초 토로이달 방식의 MPR리프팅 등 다양한 고주파시술이 출시되며, 과거 써마지의 큰 틀에 머물러있던 Rf 리프팅이 확산되고 있습니다.

사실 고주파 리프팅의 경우 장점이 많이 있습니다. 주기적으로 피부관리를 받기 위해서 적합하다는 점과 불필요한 과다 자극을 피할 수 있다는 점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방식에 따라 보다 빠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악센트프라임, MPR 이외에도 두세개의 고주파 시술이 출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써마지 레이저도 써마지flx라는 이름으로 새롭게 출시되었지요.

 

굉장히 다양한 원리를 활용한 고주파 리프팅 레이저.

어떤 시술이 정답이라고는 절대 말할 수 없습니다. 각 시술마다 장단점이 매우 뚜렷하기 때문입니다. 과거처럼 초음파는 울쎄라, 고주파는 써마지 라는 개념도 허물어진지 오래되었지요. 그만큼 각 시술마다 더욱 뛰어난점이 많기 때문입니다.

2018년. 다양한 리프팅레이저 시술 중 고주파시술의 약진이 돋보이는 한해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