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절개콧볼축소 어떤 실로 시술하는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콧볼이 너무 넓은 경우 콧대도 낮아보이고 얼굴 자체가 밋밋하고 평평해 보이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이럴 경우 콧볼을 축소함으로써 전체적인 얼굴의 균형과 입체감을 올릴수 있습니다. 성형수술로 콧볼을 축소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콧날개 아랫부분은 절개함으로써 콧볼의 길이과 넓이를 줄이는 방식입니다.

다만, 이러한 성형수술을 통한 콧볼축소는 여러가지 부작용의 위험이 있습니다. 우선 절개의 과정을 거치게 되므로 흉터가 남게 됩니다. 그리고 가장 큰 위험은 콧볼 축소를 위해 절개의 과정을 거치는데 그 과정에서 과다하게 혹은 좌우 비대칭으로 절개할 경우의 위험입니다. 절개라는 것은 피부조직을 제거하는 과정이므로 과다하게 제거했을때 그것을 돌이킬 수 없습니다. 즉, 콧볼이 과다축소될 경우 오히려 어색함이 남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부작용 위험으로 비절개콧볼축소 시술이 요즘은 큰 추세라 할 수 있습니다. 저희 병원의 경우 3년가량 전부터 실을 통한 비절개콧볼축소 시술을 진행하였는데 최근들어 그에 대한 수요가 많아지고 있습니다.

 

비절개콧볼축소 시술은 간단한 시술입니다. 다만, 가장 중요한 점을 두가지 정도로 뽑을 수 있는데 하나는 어떤 실로 양쪽 콧볼을 당겨주는지와 디자인을 어떻게 잡을지가 가장 중요합니다.

첫번째 비절개콧볼축소에 사용되는 실의 경우에는 개인적으로 실루엣소프트를 가장 선호합니다. 우선 양쪽을 당겨주는 힘이 강하기 때문에 그 효과가 빠르게 발생하며, 쉽게 끊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유지기간 자체도 일반 녹는실대비 1년 이상 충분히 유지되기 때문에 고객의 만족도도 높습니다. 예를 들어 PDO 녹는실로 비절개 콧볼축소를 할경우에는 잘 끊어지고 유지기간 또한 짧기 때문에 차라리 안하는게 나을수도 있습니다...

 

두번째 콧볼축소시술시 디자인의 경우에는 바비코 혹은 하이코라는 콧기둥을 올려주는시술을 병행하게 되는데 그 때 여러가지 각도를 잘 디자인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쉽게 말해 양쪽 콧날개를 실루엣소프트로 당겨줌과 동시에 콧기둥을 살짝 위로 당겨줌으로써 코모양 자체를 갸름하고 입체감을 살리게 됩니다.

최대한 자연스러운면서도 아름다운 곡선이 살아날 수 있도록 디자인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비절개콧볼축소 시술. 간단하면서도 어렵지 않게 전체적인 얼굴 인상을 확~! 바꿀수 있는 MH의 대표시술 중 하나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