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소프트 효과를 높이기 위한 MH만의 전관리

실루엣소프트 뿐 아니라 모든 피부 시술은 "본 시술 자체"도 중요하지만 그 시술 전에 들어가는 관리 또한 그에 못지 않게 중요합니다.

동일한 고객에 동일한 시술이라하더라도 그 전관리를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피부상태가 달라지며 그에 따라 해당 시술이 효과 높게 시술되는지가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그 전관리의 중요성이 가장 높은 시술 중 대표적인 것이 실루엣소프트 시술입니다. 실루에소프트의 경우 과거 시술 이력 등에 따라 편차는 발생하지만 적절한 전관리 여부에 따라 효과 뿐 아니라 부작용의 차이도 크게 발생합니다.

 

MH에서 대표적으로 실루엣소프트 시술하기전에 하는 전관리가 소노스타일러를 통한 피부조직관리입니다. 시술전에 피부재생의 최적의 상태로 피부를 만들어주는 관리단계입니다.

 

사실 이런 전관리에 따라 실루엣소프트의 효과가 달라진다는 것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을 만큼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밭에 씨앗을 뿌릴때 토지의 상태가 아무도 신경안쓴 척박한 상태에서 씨앗을 뿌리는 것과 정성을 들여 토지를 갈군상태에 씨앗을 뿌릴때와 그 이후의 결과가 달라진다는 것과 동일한 이치일 것입니다.

 

특히 실루엣소프트의 경우 PDO녹는실처럼 단순하게 피부를 당겨주는 시술이 아니고 콘모양의 돌기가 피부속에 자리잡은 뒤 피부재생과정을 거치며 리프팅 효과를 도모하는 시술이다보니 더욱 이러한 전관리에 따라 효과와 부작용의 차이가 크게 날 수 밖에 없는 것입니다.

 

 

실루엣소프트의 효과와 부작용에 큰 차이를 발생할 수 있는 전관리의 중요성.

아주 미세한 차이라고 할 수 있지만 그 결과에서 있어서는 아주 큰 차이를 나타낼 수 있습니다~^^


시술에 대해 궁금하신 부분이 있으시다면 아래 상담하기를 클릭하여 궁금증을 해결하세요 ^^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