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바디. Cellulite를 개선하는 원리와 이해

튠바디. MH에서 2018년 체형교정을 위해 Main을 시술하고 있는 지방파괴 레이저 시술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세계 최초의 3D 입체 초음파로 통증이 없는 상태로 복부나 허벅지 등의 지방을 파괴하고 라인을 잡아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바디 시술도 워낙 그 원리가 다양하다보니 고객입장에서는 어떤 시술이 좋을까 고민하실 수 밖에 없으십니다. 지방을 얼려서 파괴하는 시술, 녹이는 시술, 고주파로 분해하는 시술 등등 너무 많은 원리의 체형교정 지방파괴 시술이 있습니다.

튠바디, 즉 3가지 파장의 입체초음파로 지방을 파괴하고 분해하는 시술에 대한 논문을 살펴보면 그 과정과 결과에 대한 연구결과가 나옵니다.(해외 출시 레이저의 경우 논문이 상대적으로 풍부한 편이지요)

 

그리고 여러가지 Case에 대한 팔로업 결과 및 그에 대한 통계자료도 찾아볼수있습니다.

 

물론 해외 논문을 연구할때에는 국내 케이스와 조금 다를 수 있다는 점은 꼭 주의해야합니다. 백인들과 동양인들의 피부조직은 조금 다르기 때문이지요.

 

저희 병원에서도 튠바디 시술을 계속 진행하면서 여러가지 프로토콜에 대해 조금씩 변형을 가하면서 최적의 프로토콜을 찾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튠바디만으로 몇인치~! 를 줄일 수 있다고 확언하기 전에 그 튠바디 시술의 중간과정(예를 들어 3주 간격 시술시)에 어떤 프로토콜로 어떤 시술이 적합할지에 대해 계속 팔로업하고 있습니다.

튠바디는 무엇보다 통증이 없이 간단히 지방을 파괴할 수 있는 매력적인 시술입니다.

하지만 그 효과를 더욱 높이기 위해 여러가지 장비를 병행하며 Synergy를 창출할때 그 효과와 고객의 만족도는 더욱 높아집니다.

 

다음주에는 MH만의 튠바디 레서피. 즉 시술 프로토콜에 대해서 살짝 언급해볼까 합니다.

똑같은 장비라도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따라 그 효과가 달라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