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 유튜브 촬영인데 튠페이스 받아도 될까요???

저희 MH클리닉에는 방송이나 촬영과 관련된 고객분들이 많은 편입니다. 예전에는 그런분들이 드라마, 영화, 예능 등에 주로 나오시는 분들이였는데 요즘에는 SNS시대이다보니 인스타나 유튜브 등에서 유명한 분들도 많이 찾으시는 편입니다.  

불과 2-3년전만하더라도 그러한 방송 관련 고객들의 주요 Needs는 특정한 광고촬영을 앞두거나, 드라마 컴백을 앞두거나 혹은 휴식기 중간에 오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광고나 드라마 혹은 아이돌 그룹의 컴백을 앞두고 저희 병원에 오는 분들께는 D-Day가 있으므로 그에 맞춰 시술이나 피부관리가 들어가게 됩니다. 촬영시점 혹은 컴백 시점에 최적의 피부상태 및 얼굴 모양이 나올 수 있도록 관리를 하게 되지요.

 

하지만 요즘 많이 오시는 방송관계분들은 SNS와 유튜브쪽에서 유명하신 분들이다보니 일반적인 연예인들과는 Needs가 조금 다른 편입니다.

가장 큰 차이는 "지속적으로 사진촬영이나 영상촬영"을 해야한다는 것이지요.

그렇다보니 붓기나 멍 혹은 시술자국이 다음날에 남는 것도 부담스러워하는 분들이 많으십니다.

며칠전에 유튜브쪽에서 매우 유명한 분 두분이 따로 내원해주셨는데 두분의 이야기 중에서도 공통적인 내용은 "내일 유튜브 촬영해야되는데 티안나고 괜찮은 시술있을까요?"라는 것이였습니다.

 

한분께는 튠페이스와 에어젯을 시술해드렸고, 한분께는 튠페이스 단독 시술을 해드렸습니다. 물론 다음날 방송촬영을 감안하여 에너지와 시술 부위 등은 최대한 감안하여 튠페이스를 시술하였지요.

 

튠페이스 시술의 경우 이렇게 꾸준하게 TV촬영이나 광고 혹은 SNS촬영을 하는 분들께 매우 피드백이 좋은 시술 중 하나입니다. 시술 후 붓기 등의 거의 없고 시술시에도 통증이 거의 없기 때문에 시술받는 분들도 튠페이스에 대한 거부감은 전혀 안생기지요.

 

어제 오신 파워유튜버 두분 중 한분께서도 시술 끝나고 나가시면서 "저 튠페이스 저한테 너무 잘맞는것 같은데 한달에 한번씩 꾸준하게 계속 받아도 괜찮을까요???"라고 여쭤보셨네요.~

 

사실 튠페이스 시술은 콜라겐을 충전한다는 개념의 시술이다보니 주기적으로 계속 받는 것이 피부에 부담을 주지 않는 시술입니다. 오히려 한번에 너무 많은 에너지를 무리하게 넣기 보다 일정의 에너지를 꾸준하게 넣으며 관리하는게 튠페이스 시술원리에 보다 적합할 수 있지요.

 

어제 그 튠페이스 받으신 파워유튜버분들의 신규 업로드된 유튜브 영상을 보니 그 전의 영상보다 튠페이스 시술 후에 확실히 얼굴 라인이 잘 나오는 것 같아 나름 기분이 좋았네요~ㅎㅎ

여튼 유튜버 등의 촬영을 지속적으로 하는 분들께 튠페이스 시술은 여러가지 강점이 있는 시술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