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수술지방흡입에 있어서 초음파(튠바디)와 고주파(MPR토로이달)의 병행시술이 효과적인 이유

복부, 허벅지 등의 과지방부위의 지방을 제거하는 가장 빠른 방법은 지방흡입의 방법입니다. 다만, 수술시 수면마취, 수술 후의 회복과정 및 피부가 울퉁불퉁해지는 등의 부작용 위험으로 비수술지방흡입의 시술을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저희 MH에서는 하나의 시술로 접근하기보다는 두가지 혹은 세가지 시술을 병행하여 비수술 지방흡입 시술을 하고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복부, 허벅지 등의 가장 베이직한 비수술 지방흡입의 프로토콜은 튠바디와 MPR 토로이달 고주파의 병행시술입니다.

그리고 복부, 허벅지 등의 탄력을 빠른 시일내 회복이 필요한 경우에는 튠페이스 시술 등이 추가될 수 있습니다.

튠바디와 MPR토로이달 고주파의 병행시술은 초음파와 고주파를 병행하여 시술할떄 지방파괴에 보다 효과적이기 때문입니다.

위의 논문은 초음파와 고주파를 병행하여 시술할때 지방파괴 및 피부탄력에 효과적이라는 내용은 논문입니다.

이와 같은 초음파와 고주파의 병행시술이 셀룰라이트개선에 어떤 식으로 시너지가 창출되는지에 대한 논문은 찾아보면 많이 검색할 수 있습니다.

 

튠페이스 또한 주로 얼굴에 시술하는 방법이지만 복부나 허벅지 등에도 시술하는 경우가 많은데 복부, 허벅지 등을 고민하는 분들 중에서 상당수는 탄력쪽의 문제가 큰 경우도 많기 때문입니다.

 

비수술 지방흡입에 대한 시술의 방법은 너무나 다양합니다.

하지만 하나의 원리보다는 두가지, 혹은 세가지 원리의 비수술지방흡입의 관리를 병행하여 받는 것이 보다 효과적인 것인것은 엄연한 Fact입니다.

모든 피부 시술은 하나의 정답이 있을 수 없습니다. 여러가지의 방법을 가지고 나에게 맞는 정답을 찾아가는 과정이 중요합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