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소프트 효과 중 콧대를 이쁘게 만들수도 있나요????

국내에서 나름 최초로 실루엣소프트를 해외에서 공부하고 들여온 의사로서 시술을하면 할 수록 실루엣의 다양한 효과에 대해 놀랄때가 많이 있습니다...

국내에 본격적으로 들어온지가 1년도 채 안되다보니 아직은 이중턱, 볼살처짐, 앞광대 등에 주로 시술되는 편입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인중이나 콧볼을 축소할때도 많이 사용하는 편이지요...

오늘은 조금 특이할 수 있는.... 실루엣소프트로 콧대를 이쁘게 올릴수 있는 시술 효과에 대해 알아볼까합니다...

아마 국내에서 실루엣소프트로 콧대교정하는 곳은 없을 듯 싶네요~ㅎㅎㅎ 하지만 여러번 시술해본 결과 너무나도 이쁘게 코모양이 만들어짐을 보고 놀라움을 감출수없었네요~^^

여하튼 실루엣소프트의 효과 중 콧대를 올리고 교정할 수 있는 원리는 다른 PDO실과 달리 Cone모양으로 생긴 돌기로 자유자재로 리프팅할 수 있다는 원리에 기인합니다... 그리고 유지기간이 길다는 것도 이러한 콧대 교정을 실루엣소프트로도 할 수 있는 이유가 되겠지요~^^

콧대를 교정할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앞모양 및 옆모양에서의 여러가지 각도일 것입니다... 현재 이러한 콧대를 이쁘게 만드는 시술로는 필러 + 바비코(하이코)의 조합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필러로 콧대나 코끝에 포인트를 주고 바비코 혹은 하이코라는 시술로 코기둥을 세워주는 원리입니다...

 

실루엣소프트가 콧대 교정시 효과가 좋은 이유는 cone모양의 돌기 뿐 아니라 PLLA로 만들어졌다는 것도 하나의 근거가 될 수 있습니다.... 일반 PDO의 경우 빠르게 녹는 실로 만들어졌다보니 효과가 빨리 빠질 수 있는데 실루엣의 경우에는 자가 콜라겐 생성을 통해 모양을 보다 이쁘게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요~^^

물론 상하좌우 사선방향으로 자유자재로 디자인할 수 있는 것도 매우 큰 장점입니다~^^

 

 

코에 실루엣소프트를 시술하는 포인트는 영업기밀이므로 디테일하게 기술하지는 않겠습니다~ㅎㅎㅎ

하지만 확실한점 한가지~!!! 인중축소나 콧볼 축소의 실루엣소프트 효과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다면 콧대 높이는데 쓰이는 전후사진을 보면 더욱 놀라실거라는~ㅎㅎㅎ

확실히... 알면 알수록... 시술하면 시술할수록 재미있고 놀라운 실루엣소프트 효과에 대한 이야기였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