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루엣소프트 후기를 보며....... 왜 그랬을까???ㅠ

저랑 친한 고객분이 오늘 저에게 연락이 왔습니다...

"원장님 제 실루엣소프트 전후사진이 여기저기 다른 병원 홈페이지랑 후기에 올라와있는데 어떻게 된거예요?ㅠㅠ"

 

헉... 하고 여기저기 실루엣소프트 후기와 다른 병원 홈페이지의 전후사진을 검색해보았습니다...

이럴수가...ㅠㅠ

제가 시술했던... 그리고 제가 직접 동의 받고 실루엣소프트를 시술했던 분들의 전후사진과 후기들이 다른 병원 홈페이지나 블로그에 여기저기 올라와있다는.........ㅠㅠ

 

사실 제가 실루엣소프트라는 리프팅 시술에 관심을 갖게 되고 해외 학회 여기저기를 방문하여 국내에서 처음으로 실루엣소프트를 배우고 들여왔다는 사실은 다른 의사분들도 부정하진 못하실겁니다...

 

나름 열심히 시술하고 해외에서 3-4년전부터 시작된 이 시술을 보다 빨리 습득하고 발전시키기 위해 많이 노력해왔다고 자부하는데...  이런 저의 노력이 담긴 여러 전후사진을 무단으로 여기저기 병원에서 쓰고 있었다니...ㅠㅠ

사실 한 시술의 전후사진이나 후기는 그 시술한 의사의 명함이나 명패와 마찬가지입니다... 본인이 노력한 결과를 그 하나의 사진과 후기로 보여줄 수 있는 것이니까요...

실루엣소프트를 국내에서 가장 많이 시술하면서 뼈저리게 느낀점...

"실루엣이라는 리프팅 시술은 정말로 많은 경험이 필요하고 그 경험이 쌓이만큼 전후사진같은 후기의 결과로 나오는구나..."라는 점입니다...

많은 주위의 의사분들이 저에게 실루엣소프트 디자인이나 시술방법 등에 여쭤보십니다... 그때마다 정말 최선을 다해 말씀드리려고 노력합니다.... 어쨋든 누구에게 시술받든 그 분들의 큰 경제적 비용을 감안하면 효과가 이쁘게 나와야 실루엣이라는 효과좋은 시술이 보다 많이 알려질테니까요```

 

여하튼.... 다른 병원들의 홈페이지, 블로그, 까페들에 올라온 제가 시술했던 실루엣소프트 전후사진 후기를 보며...

도대체 왜 그랬을까??? 왜 남의 노력을 아무런 가책없이 도용하려 했을까??? 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이였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