턱끝필러는 1cc, 2cc의 용량보다 시술부위가 중요한 시술입니다.

턱끝필러의 경우 보다 갸름한 턱라인 혹은 v라인을 위해 시술됩니다. 저희 병원에도 꾸준하게 시술되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턱끝 필러만 시술하는 경우도 있지만 이마, 코, 앞광대 등 다른 부위 시술할때 병행하는 경우가 더 많은 부위이기도 합니다.

 

일단 턱끝 필러의 경우 매우 간단하게 생각하실지 모르겠지만, 나이대 그리고 성별에 따라 그 시술방법과 디자인이 큰 차이가 나는 부위입니다.

그냥 턱끝에만 1cc 주입하면 되지 않을까요? 라고 쉽게 접근하다가 오히려 어색한 모양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햐는 부위 중 하나입니다.

 

남성분들의 턱끝 필러와 여성 고객의 턱끝 필러는 시술 부위자체가 완전 다를 정도로 큰 차이가 나는데 남성분들 턱끝 필러에 대해서는 별도로 이야기하기로 하고 오늘은 여성고객 위주로 간단히 설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병원에서 턱끝필러를 시술받고 마음에 안들어 저희 MH피부과에 내원하시는 분들의 가장 대표적인 케이스는 정말 "턱끝"에만 시술하여 표정에 따라 필러 부위가 도드라져보이는 경우입니다. 20대 고객의 경우에는 턱끝에만 시술하여도 해당부위 인근에 주름이나 꺼짐이 발생하지 않아 어색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30대 이상 고객의 경우에는 턱끝을 기준으로 양side 1cm가량의 옆부분쪽에 살짝 꺼짐이 발생하기 시작합니다.

이런 분들께 Only 턱끝에만 시술할 경우 웃을때 혹은 양입꼬리를 내리는 표정을 지을때 해당 필러 부위가 "붕 떠보이게" 됩니다.

이런 분들의 경우에는 턱끝 뿐 아니라 양쪽 턱선을 이어주는 라인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필러 시술을 병행해야 아름다운 디자인이 나오게 됩니다.

 

 

설명하기 쉬워서 턱끝필러라 하는 것이지 실질적으로는 턱선 필러에 가까운 이유입니다. 이렇듯 턱선에 따라 필러 시술을 할 경우에는 두가지 필러를 사용하는 것이 적합합니다. 즉, 뼈부분과 맞닿고 있는 턱끝부위는 탄성이 높은 필러를 시술하고 그 양옆을 따르는 턱선 부위는 점성이 높은 필러를 시술하는 것입니다.

 

이렇듯 아주 간단하게 생각될 수 있는 턱 필러도 보다 세밀히 살펴보면 나이대와 모양에 따라 두가지 이상의 필러를 사용해야하기도 하고 1cc 이상의 용량이 필요하기도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무표정한 상태에서는 그럴듯한 V라인이 나온다하더라도 여러가지 표정을 지을때 자연스러운 턱모양이 나오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고려할 것이 많은 부위이기도 합니다.

 

턱끝 필러. 1cc, 2cc의 용량보다 부위에 따라 어떤 부위에 시술함으로써 다른 부위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이룰 것인지, 그리고 그 조화를 위해 어떤 필러를 병행하여 시술할지가 무엇보다 중요한 시술부위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