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에 대한 두려움이 있는 피부가 예민한 고객들에게 적합한 시술...

저희 MH에는 피부가 예민한 고객들이 많은 편입니다.

나이대 자체도 30대,40대 이상의 고객이 많다는 것도 이유일 것이고 다른 병원에서 레이저 시술 등을 받으시다가 저희 병원으로 내원하시는 고객들이 많은 것도 그 이유 중 하나일 것입니다.

가끔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치료는 받고 싶은데 레이저 시술에 대한 두려움이 계신 분들도 계시고 특히 흉터/모공쪽의 프락셔널레이저에 대한 좋지 않은 기억을 갖고 계신분들도 계십니다.

 

사실 피부가 극예민한 고객들에게는 레이저시술이 능사는 아닌게 맞습니다. 그런 분들의 경우에는 자칫 레이저로 과한 자극을 할 경우 피부가 뒤집어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그런 분들께 치료방법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오히려 그런 피부의 경우에는 피부가 건강해지면 색소나 모공질환이 자연스럽게 호전되는 경우도 많이 존재합니다.

 

예를 들어 아주 최근에 피부상태가 너무 안좋아서 그 어떤 레이저로도 시술하기가 어려운 고객 Case가 있었는데 그분께는 일단 M-Cell 시술로 피부층 자체를 두껍게 만드는 시술을 한적이 있습니다. 대략 5Cycle정도 M-Cell을 시술하였는데 5회 시술 후에 피부층이 차오르면서 홍조 등의 현상이 자연스럽게 개선되는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그 다음에는 M-Cell을 계속 진행하면서 격주단위로 피부에 맞는 레이저를 조금씩 추가하여 시술하였습니다. 피부층이 두꺼워진 이후이다보니 레이저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지 않는 피부가 된 상태였지요.

 

오히려 그런 케이스는 오로지 레이저 시술로만 접근할때보다 시술 횟수도 줄어들수 있고 색소 뿐 아니라 다른 피부 고민도 동시에 호전될 수 있다는 부수효과가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생각할 수 있는 색소/모공치료 = 피부레이저 시술.

피부타입에 따라서는 아예 다른 접근법이 필요할 수도 있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