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의 색소치료에 혈관레이저가 포함되는 이유???

기미, 주근깨 등의 색소치료에는 일반적으로 레이저토닝이 시술됩니다. 토닝레이저라고 불리우는 시술은 피부층에 남아있는 멜라닌색소를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사용되는 레이저의 종류에 따라 듀얼토닝을 포함한 여러가지 이름으로 불리우고 있습니다.

똑같은 레이저토닝이라 하더라도 레이저의 종류를 다양하게 사용해야 그 효과가 좋아지는데 멜라닌색소가 일반적으로 표피층을 비롯한 여러가지 피부깊이에 내포되어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MH에서 색소치료를 할 경우에도 유셀, QxMaz, 아꼴, 클라리티 등 다양한 색소치료 토닝레이저를 번갈아 시술하게 됩니다.

 

다만, MH의 경우 색소치료를 할 경우에 혈관레이저 시술이 거의 중간중간에 포함되어 시술합니다. 대표적으로 엑셀브이레이저를 시술하게 되는데.

그 이유는 멜라닌 색소 이외에 혈관의 문제로 피부색소질환이 확대된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즉, 피부속 모세혈관이 늘어나거나 확장된 경우 홍조와 유사한 피부색소문제가 발생하게되는데 일반레이저 토닝으로는 그 색소질환을 치료할 수 없습니다.

즉 레이저 토닝의 경우에는 각각의 피부층에 있는 멜라닌 색소를 파괴하는데에는 효과적이지만 혈관자체를 줄여주거나 늘어난 혈관을 조여주는 역할을 못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저희 MH에서는 똑같은 기미 등의 색소치료를 할 경우에 중간중간 엑셀브이레이저라는 혈관레이저 시술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가끔 MH에 색소치료를 희망하여 상담하러 오시는 고객분들 중에서 "레이저토닝으로만 치료받으면 안되나요? 혈관레이저도 시술받아야되는건가요?"라고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하지만 비슷한 증세의 예민한 피부의 복합 색소질환의 경우 혈관레이저를 중간에 포함하는지 안하는지에 따라 그 효과는 큰 차이가 나게 됩니다~^^

MH의 색소치료 레이저 프로그램에 혈관레이저 시술이 거의 들어가는 이유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