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컬트라 1vial의 용량은 10cc이지만 다른 필러와는 다른 개념입니다.

스컬트라는 다른 HA필러 혹은 엘란쎄같은 콜라겐부스터와는 달리 vial 단위로 시술됩니다. 풀페이스 기준으로 3회 3vial에서 많게는 6vial까지 시술됩니다. 팔자, 눈밑 등 부위별로 시술될 경우에는 1vial내외로 시술되기도 합니다.

일반 HA필러의 경우 cc단위로 시술되다보니 스컬트라의 용량에 대해서도 cc단위로 여쭤보시는 분들이 가끔 계십니다.

스컬트라의 경우 1vial을 증류수로 희석하여 시술하게 되는데 대략 10cc의 용량이 나오게 됩니다. 스컬트라 3vial은 30cc가 됩니다.

 

여기서 주의해야할 사항이 스컬트라의 10cc와 HA필러, 혹은 엘란쎄의 10cc는 비교하는것이 약간 무의미한 개념이라 할 수 있습니다. 즉, 스컬트라의 경우 희석하여 사용하기 때문에 같은 10cc라도 HA필러의 10cc보다는 실제 볼륨개선을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 제한적입니다. 즉, HA필러나 엘란쎄의 경우에는 10cc를 시술한다면 이마, 팔자 등의 두세 부위를 시술할 수 있는 용량이지만 스컬트라 1vial은 그정도 부위를 시술하기 적은 용량이 됩니다.

 

 

 

스컬트라 풀페이스를 시술할 때에는 주로 앞볼, 앞광대, 관자놀이 부위를 중심으로 시술하게 됩니다. 3vial 기준으로 그 정도 부위에 집중하여 시술할때 효과가 뛰어납니다. (물론 볼륨이 많이 없으신 분들은 4,5vial 이상을 시술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기존의 HA필러와는 기전과 효과, 그리고 시술방법도 완전히 상이한 스컬트라.

용량에 있어서도 기존의 개념과는 다르게 이해하시는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