튠바디 시술시 고주파 페이스mode가 병행되는 이유.

저희 MH가 리프팅, 필러, 색소/모공이 주요 진료과목이다보니 체형같은 경우에는 시술받으신 분들의 소개소개로 내원하시는 경우가 많습니다.

튠바디 저희 MH에서는 HPL과 더불어 시술하는 경우가 많은데 튠바디 체형시술의 경우 시술받으신 분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보니 소개로 내원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튠바디는 몇번 설명드린바와 같이 세계 최초로 3D 초음파로 체내 지방을 파괴하는 시술입니다. 종파, 횡파 등 다양한 파장의 초음파를 체내에 시술함으로써 지방조직을 파괴하는데 매우 효과적인 시술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다만, 튠바디를 시술할때 핸드피스를 다르게 하여 페이스모드, 즉 고주파를 병행하는 것이 효과적인데 이는 바디 피부의 탄력때문입니다.

즉, 체내 지방파괴가 된다하여 무조건 체형 라인이 아름다워지는것은 아닙니다. 지방이 빠진 후 처질 수 있는 피부를 타이트하게 잡아주는 것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쉽게 말해 지방흡입 후에 고주파 관리가 필요한것처럼 튠바디 시술시에도 고주파를 동시에 병행하는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지방흡입후에 사용되는 고주파레이저와 악센트프라임의 페이스모드 고주파의 경우 파장 자체가 비교할 수 없을만큼 높기 때문에 그 효과가 더욱 뛰어나다고 할 수 있습니다.

 

튠바디 시술시 HPL을 병행하는 이유는 지방파괴의 속도를 보다 빠르게 도모하는 것입니다. 기본 튠바디 시술이 3회 가량으로 진행하는데 HPL을 병행함으로써 지방이 빠지는 속도를 현저하게 높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복부 등 지방이 너무 과다한 부위에는 HPL같은 체형 약물을 병행하는 것이 보다 만족도가 높은 경우가 있습니다.

 

여러가지 체형교정을 위한 지방파괴 시술.

지방상태에 따라 단 하나의 시술보다는 여러가지 원리의 시술을 병행함으로써 둘 이상의 만족도를 동시에 추구하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Designed by MH Clini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