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만의 튠에어, 튠페이스라는 피부시술은?

MH에는 내부적으로 "튠에어"라고 불리우는 시술이 있습니다^^ 병원 실장님들과 점심 식사를 하며, 이런저런 시술 이야기를 하다가 튠페이스와 에어리프팅 병행 시술에 대해 이야기한적이 있는데 그 때 저희끼리 이야기한 것이 튠페이스 + 에어리프팅의 조합이니깐 "튠에어"라고 부를까요?라고 한적이 있었습니다~

 

저희 MH에서만 시행하고 있는 튠에어 프로그램은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튠페이스 + 에어리프팅의 조합입니다.

튠페이스, 에어리프팅의 공통점을 찾아보면

1)리프팅 시술이다.

2)통증이 전혀 없다.

3)3회 이상 받는 것이 좋다.

튠페이스와 에어리프팅의 차이를 잠깐 언급해보면

1)튠페이스는 고주파, 에어리프팅은 공기압을 이용한 시술이다.

2)튠페이스는 앞볼, 앞광대이하에 주로 시술되고, 에어리프팅은 두피쪽에 주로 시술된다.

[에어젯 시술 디자인]

두시술의 공통점과 차이점을 살펴보면 대략적인 튠에어 프로그램의 성격을 이해할수 있을 것 같습니다.

즉, 튠에어는 통증없는 리프팅의 조합으로서 앞광대 윗부분은 에어리프팅시술로 당겨주로, 앞광대 이하 앞볼, 턱부위는 튠페이스로 리프팅하는 시술입니다.

에어리프팅은 두피쪽 위주로 시술되다보니 얼굴 아랫부분의 라인을 잡는것이 조금 아쉬움이 있는 시술이였고 튠페이스는 고주파 자극으로 리프팅을 하는 시술이다보니 피부층이 얇은 이마쪽에 아쉬움이 남는 시술일 수 있는데 두 시술을 같이 함으로써 서로의 단점을 보완하고 시너지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시술조합인 것입니다.

 

튠에어 리프팅은 외부로 별도의 마케팅을 안했지 MH내부에서는 꽤 시술되는 편입니다. 물론 시술하는 의사입장에서도 고객입장에서도 만족도가 높은 조합이지요.

튠에어 리프팅 프로그램... MH에서 오랫만에 이름지은 아주 자랑스러운 리프팅 조합입니다ㅎㅎ^^

Designed by MH Clinic